동네 구석구석

광교맛집 "물가의심기운카페"

다람쥐의 줍기 2021. 2. 23. 19:44

안녕하십니까아. 오늘의 동네 구석구석 점심은 광교에 위치한 "물가의심기운카페"입니다.

이곳은 오늘 처음방문한게 아니라, 그전부터 알고있었던 맛집입니다.

오늘은 여기서 아보카도 불고기비빔밥을 먹었답니다.

 

시작.

식당내부 분위기를 사진을 담아보려고 최대한 노력을 했는데 아직 어려운것 같아요.ㅎㅎ

물가에심기운카페 내부는 초록초록한 실내식물조경이 돋보이면서 따뜻함을 주는 그런 분위기입니다.

제가 도착한 시간이 평일 오전 11시반쯤이였는데 1테이블정도 계셨어요.

화이트그랜드피아노까지 고풍스러운 실내분위기가 물씬납니다.

이렇게 제법 큰나무와 식물들을 함께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어디 멀리 드라이브온 기분이 드는것 같아요.

또 밖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식당 내부에의 한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어느방향으로 사진을 찍어도 화사하고 분위기 있게 나오는것 같아요. 테이블은 2인테이블부터 6인이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긴테이블까지 안쪽에 있어서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해도 어렵지않을것 같아요. 테이블은 한 5~6개 테이블정도가 있는것 같아요.

 

여기 메뉴입니다. 식사부터 후식까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데요. 전 특히 아보카도 불고기비빔밥이 맛있어서 여기에 오면 항상 먹는것 같아요. 그리고 식사주문할때 후식까지 함께 주문하고 식사가끝날때쯤에 자리로 갖다주셔서 코스처럼 즐길수 있답니다.

저는 후식으로 블루베리쥬스와 같이갔던 지인은 딸기바나나를 시켰어요. 이야기를 하느라 주스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블루베리쥬스는 상콤하고 설탕이많이 안들어가서 건강하고 맛있었는데 딸기바나나는 바나나가 약간 오래된맛?이 나는것 같아서 좀 아쉬웠던것 같아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아보카도 불고기 비빔밥입니다. 

여기는 항상 음식이 나올떄 저렇게 쟁반에 해서 세트로 주셔서 깔끔한것 같아요. 

구성은 메인 아보카도 불고기 비빔밥과 계란 깍두기 연근 양파 짱아찌와 삼삼한 미역국 이렇게 구성이 됩니다.

양은 1인이 드시기에 적당한 양인것 같아요. 적지도 많지도 않은~ 마늘후레이크도 위에 뿌려져있어서 같이 비벼서 먹을때 고소한 맛이 더나는것 같아요.

뭔가 귀엽게?생긴 동그란 계란 반숙이여서 비빔밥에 올려서 슥슥 비벼먹으면 왕맛탱입니다.

함께 나오는 밑반찬1(연근 양파 짱아찌)

 

함께 나오는 밑반찬2(깍두기)

 

함께 나오는 밑반찬3(미역국)

자 이렇게해서 오늘 점심 건강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격대는 크게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식당 내부 분위기도 좋고 지인들과 같이 이야기하면서 여유롭게 식사할수 있는 분위기여서 더욱더 좋은것 같아요. 평일이지만 점심시간에는 주변에 직장인분들도 식사를 하러 많이들 오시는것 같아서 테이블이 차는것 같더라구요. 점심시간보다 조금 30분 전에 가시면 좀더 여유있게 맘에 드시는 자리에 앉아서 식사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부족하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끝.

'동네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인계동 "교촌치킨"  (0) 2021.02.28
수원맛집 "시골집우렁이쌈밥"  (1) 2021.02.24
광교 엘포트 대독장  (0) 2021.02.22